최신기사
가족 외식족들을 위한 인천맛집 마시찜, 인천청라점 오픈
뉴스종합| 2014-08-18 09:12
-31일까지 볶음밥 또는 주먹밥 제공 오픈 기념 무료 이벤트 실시

전통적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특히 가족 외식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시찜(www.masizzim.co.kr)이 최근 새롭게 인천청라점을 오픈했다.

삼청동점과 신천점, 강남CGV점, 가로수길점, 명동점, 홍대점, 건대스타시티점에 이어 오픈한 마시찜 인천청라점은 오픈 이벤트의 일환으로 8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SNS에 매장사진 및 음식사진을 올린 고객에게는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메인 메뉴 2인 이상 주문 시에도 볶음밥 또는 주먹밥을 무료 제공한다.

‘맛있는 갈비찜’이란 뜻의 마시찜은 갈비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언제든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갈비찜을 추구한다. 특히 갈비살이 부드럽게 벗겨져 젊은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식당의 외관은 커피숍이나 와인바를 연상시킬 정도로 독특하다.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강조, 가족단위 고객들이 외식 기분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메인 메뉴는 소갈비찜(1만 3천원)과 돼지등갈비찜(1만 1천원)이다.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 모든 메뉴를 1인분씩 주문할 수 있게 했다. 취향에 따라 매운맛과 순한 맛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매운맛은 모두 4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매운 갈비찜이 인기다.

갈비찜은 각종 야채를 듬뿍 넣어 얼큰하게 끓여내기 때문에 가족 외식을 즐기려는 남녀노소 누구나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 갈비찜에 더해 감자전, 주먹밥, 누룽지 등의 메뉴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시찜 인천청라점은 오픈 직후부터 가족 외식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파워 블로그나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인천맛집, 청라지구맛집, 인천서구맛집, 청라지구 데이트코스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마시찜은 지난 2012년 오픈 이래 입소문에 힘입어 모 케이블 TV 테이스티로드에서 맛집으로 소개되면서 젊은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최고의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