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일반
‘꿈꾸는 솜사탕’ 프리미엄 유아 쇼핑몰 ‘바베파파’ 오픈
뉴스종합| 2014-08-19 09:01

해외 유아용품을 수입·유통하는 (주)위제스트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바베파파(www.babeapapa.com)를 8월 18일 정식 오픈했다.

바베파파(barbe à papa)는 프랑스어로 '솜사탕'이란 뜻을 갖고 있으며, 바바파파, 비바파파 혹은 바베어파파 등 여러 발음으로 읽히기도 한다.

바베파파 쇼핑몰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적이면서 실용적인 유아 제품을 찾는 젊은 엄마들을 위한 유아용품 사이트이다. 

이를 위해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빨대컵이라 불리는 호주 프리미엄 브랜드인 비박스빨대컵과 유기농 유아 스킨케어 에코키드오가닉, 땀 흡수와 발열방지에 도움이 주는 머슬린 소재의 리틀린넨·위고아미고 속싸개와 스웨덴 프리미엄 친환경 귀저기 네띠, 그리고 미국 유기농 아기분유 베이비스 온니 오가닉, 진공 기능성 젖병 밀크뱅크, 천연 유아 스킨케어 베이비실크 등 엄마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 되어 있다.

바베파파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와 종류가 다양한 유아용품 중 실속 있는 엄마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구성해 ‘바베파파’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브랜드가 입점 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바베파파 쇼핑몰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빨대컵 구매시 세척솔 증정한다. 또한 ‘슈퍼맨의 돌아왔다’ 프로그램에서의 쌍둥이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쌍둥이 사진 등록시 비박스 쌍둥이빨대컵에 사용할 수 있는 리미티드 반반 보냉커버를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비박스빨대컵 (www.bboxkorea.com)과 에코키드오가닉(www.ecokidorganic.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