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토크콘서트 '고민it수다' 이병진-사유리, SNS 고민해결 이벤트 연다
엔터테인먼트| 2014-08-20 14:17
방송인 이병진과 사유리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이태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토크콘서트 '고민it수다'를 여는 가운데, 보다 더 많은 대중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자신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내 고민 좀 들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 고민 좀 들어줘'는 '고민it수다'의 공연 내용을 미리 대중에게 널리 알리는 한편 공연 전에 관객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이병진과 사유리가 직접 그들의 트위터를 통해 불특정 다수의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나이, 성별, 직업 제한 없이 20일은 이병진 트위터에, 또 22일에는 사유리 트위터에 각각 고민을 남기면 두 사람이 직접 사연을 읽고 이를 해결해준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특별한 사연을 남긴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고민it수다'의 초대권이 주어진다.

한편 이병진과 사유리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특별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병진은 인기 예능프로그램 KBS2 '해피선데이-1박2일'과 MBC '무한도전'의 고정멤버 출연 제안을 거절한 사연을, 사유리는 함께 출연한 동갑내기 친구 장동혁과의 열애설에 얽힌 진실을 각각 털어놔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병진, 사유리 외에도 영화감독 장항준과 방송인 김태훈이 고정출연하고 톱스타들이 대거 게스트로 등장하는 '고민it수다'는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