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특급비주얼 훈남, 알고봤더니…”
엔터테인먼트| 2014-08-23 23:56
[헤럴드경제] Mnet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 참가자 재스퍼 조의 정체가 가수 조하문의 아들로 밝혀졌다.

지난 22일 ‘슈퍼스타K6’에서는 ‘제주도-글로벌 예선’ 말미 수려한 외모의 재스퍼 조가 오디션을 보기 위해 참여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중화권 스타들을 쏙 빼닮은 재스퍼 조의 등장에 심사위원들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고, 이내 프로필을 자세히 확인했다.

심사위원들은 재스퍼 조의 아버지가 조 씨 성을 가진 뮤지션이란 사실에 “조성모의 아들은 아니고,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이라며 궁금증을 내비쳤다.

이후 재스퍼 조가 아버지를 말하려는 순간 제작진은 방송을 끝내고 다음주에 공개한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하지만 ‘슈스케6’ 첫 방송이 종료된 직후 누리꾼들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바로 재스퍼 조의 아버지가 가수 겸 목사 조하문이란 사실을 찾아냈다. 특히 조하문의 아내인 최지원 씨는 MBC 공채 탤런트 출신이자 배우 최수종의 친누나이기도 하다.

또 재스퍼 조의 한국 이름은 조태관이며, 그의 아버지 조하문은 1980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한 뒤 ‘해야’, ‘이 밤을 다시 한 번’, ‘눈 오는 밤’ 등의 히트곡을 냈다.



슈스케6 재스퍼 조, 조하문 아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스케6 재스퍼 조, 조각 미남이네”, “조하문 아들, 아버지랑 확실히 닮은 듯” “슈스케6 재스퍼 조, 앞으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