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성시경ㆍ케이윌ㆍ빈지노…라푸마 ‘리듬캠핑’ 콘서트무대 오른다
라이프| 2014-08-25 11:11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오는 9월 20일 개최되는 라푸마의 ‘리듬캠핑’ 콘서트 무대에 오를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

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25일 ‘리듬캠핑’ 콘서트 최종 라인업으로 가수 성시경, 김태우, 케이윌, 빈지노, 로열파이럿츠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출연 가수들의 공연은 20일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1부, 2부로 나눠 ‘리듬캠핑’ 내 콘서트존에서 진행된다. 4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는 1부 미니콘서트는 가수 김태우와 힙합 뮤지션 빈지노의 무대로 꾸며진다. 

라푸마 ‘리듬캠핑’ 콘서트 무대에 오를 성시경.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2부 콘서트는 록밴드 로열파이럿츠, 명품 보컬 케이윌, 감성 발라더 성시경의 무대로 꾸며져 달콤한 가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도심 속 데이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열리는 라푸마의 ‘리듬캠핑’은 뮤지션들의 콘서트 및 흥겨운 버스킹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라푸마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다.

콘서트 외에도 퀴즈, 경품행사, LG포포의 사진인화 행사 등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 ‘리듬캠핑’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캠핑용 돗자리와 무릎담요 중 하나를 택일해 당일 현장에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리엔케이의 정품 마스크팩과 스니커즈, 프링글스, 스테프핫도그에서 협찬한 다양한 간식과 음료가 참가자들에게 제공된다.

라푸마 ‘리듬캠핑’ 콘서트 무대에 오를 빈지노.

라푸마의 ‘리듬캠핑’ 접수는 8월 31일까지 라푸마 홈페이지 및 지정된 라푸마 매장에서 가능하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를 비롯해 라푸마 매장 및 리듬캠핑 운영사무국(1544-5114)로 문의하면 된다.

amigo@heraldcorp.com

라푸마 ‘리듬캠핑’ 콘서트 무대에 오를 케이윌.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