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실버팍스, 영국 왕실유모차 ‘실버크로스’ 서프 유모차라인들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여
뉴스종합| 2014-08-27 15:30
[헤럴드경제]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업체 실버팍스(www.silverfoxi.com)는 오는 28일(목)부터 31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영국 왕실유모차 실버크로스 서프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실버크로스는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스페셜에디션인 화이트서프 런칭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실버크로스 서프2 유모차는 가죽손잡이와 크롬디자인의 세련미와 친환경 100%대나무소재로 이뤄진 베이비네스트,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한 180도부터 3단계 조절 가능한 시트, 4단계 손잡이 길이 조절기능, 3차원 접철 시스템 등 영국 황실 수제 발모랄 유모차 제작의 노하우와 최첨단 기술이 만났다. 가볍고 견고함은 물론 에어 서스펜션, 최고급 패브릭 사용, 더 커진 바퀴로 안정성과 바퀴축에 초정밀 자용차 베어링을 적용해 편안한 핸드링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2중고무로 되어있다.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통해 1+1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에 한해 진행되는 1+1행사는 ‘서프2’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서프2’에 한가지 색상을 더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행사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버크로스의 새로운 세미디럭스 유모차인 웨이페러유모차는 소시모 유모차평가에서 별4개 ‘구매할 가치있음’평가를 받은 유모차이다. 양대면 디럭스유모차로 9kg의 가벼운 무게와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바구니, 180도 등받이 조절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로 손쉽게 접철이 가능하며 셀프스탠딩된다. 하이글로시한 크롬디자인과 가죽손잡이까지 트렌디한 한국 어머니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웨이페러도 풍성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통해 영국 명품유모차의 상징인 발모랄과 슬립오버, 스페셜에디션 화이트서프, 서프올테리언, 스페셜 페탈, 데즐, 피츠 등 실버크로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관람하거나 1+1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코엑스 전시장 A홀 F230에 마련된 홍보 부스를 찾으면 된다. 문의: 1588-3598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