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초대형 이벤트 던전 '바람의 지대로' 등장
게임세상| 2014-08-27 16:57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이 초대형 이벤트 던전인 '바람의 지대로'를 오픈 했다.

 

    8월 27일부터 오는 9월 17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오픈 되는 이번 던전은 총 50층 규모로 이뤄진 초대형 던전으로 초보 유저들부터 고레벨 유저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이 출현하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바람의 지대로'에서는 각 층별로 HP를 회복시켜주는 조각케이크, 마스테라의 열매, 회복 주문서가 드랍 되며, 특정 층수를 공략하면 '종합용병 긴급 모집권 세트', '아이템 티켓', '마석상자', '감정의 마석', '루키의 편지'를 비롯한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해당 던전을 50층까지 가장 먼저 클리어 한 유저는 '최고 탐사자'로 선정 전투 멤버 전원의 총 공격력을 5% 상승시켜주는 '맹수의 방울'이 주어진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바람의 지대로'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9월 3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창에서 'WINDDUNGEON'을 입력하면 '종합용병긴급선발권 세트', '회복 주문서 세트', '샌드맨 카드'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쉬바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av.neocy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shvacu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