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모델하우스 북새통
부동산| 2014-09-03 11:55

든든한 배후 수요와 위치, 대단지 프리미엄 갖춰 투자자도 관심

수도권 주택시장이 침체된 것과 달리 지방의 오피스텔은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천안지역은 최근 삼성을 비롯한 산업단지 등 풍부한 수요를 배경으로 미분양 없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천안 호수공원 앞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마감 전 잔여세대를 잡으려는 방문자들로 모델하우스가 연일 북적이고 있다. 이러한 인기의 배경에는 희소성 뛰어난 중소형이라는 점과 함께 호수공원과 녹지공간을 갖춘 친환경단지, 뛰어난 생활편의시설이 작용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지하 5층 지상 40층 10개동 1,416실 규모의 대단지이며, 천안 도심의 프리미엄과 신도시의 여유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조건을 갖췄다.

특히 주변에는 삼성산업단지와 백석산업단지, 풍세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천안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전용 84㎡(25형) 단일 면적으로, 주변 산업단지 상주 인구와 신혼부부 등 실수요자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다.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KTX천안아산역과 인접해 있고, 전철 1호선 역과도 가까워 서울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 갤러리아백화점과 극장 등 생활 편의시설과 문화시설도 도보로 이용 가능해 대도시 못지 않은 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자체가 갖는 프리미엄도 뛰어나다. 대단지가 갖는 장점은 물론이고, 남향위주의 4bay구조에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인테리어 선택제, 각 실마다 5.2㎡의 개별창고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지산체육공원, 부엉공원 등 친자연적인 입지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숲속 놀이터, 헬시가든, 블로썸가든, 실내골프연습장 등을 갖추고 있고 지상 주차장을 없애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삼성디스플레이 2단지가 확정됨에 따라 투자자들의 분양상담도 크게 증가했다”며 “2억원대의 실속있는 분양가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즉시전매도 가능해 잔여 물량이 급격히 빠지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 1577-117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