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2014년 가을 사랑하는 가족과 직원을 위해 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추억선물 가능
부동산| 2014-09-12 08:50

2014년 추석연휴가 끝나고 선선한 가을이 시작된 9월! 사람들은 본인의 자리로 돌아갔지만 마음 한쪽엔 가족을 위한 생각이 한동안 떠나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콘도회원권으로 대명리조트의 내용이 많이 알려지고 있는데 이 대명리조트는 국가브랜드 대상을 비롯한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국내 레저업계 1위 선두주자이며 대명리조트가 지난 35년 간 받아 온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2014년 가을 대명리조트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열심히 일하는 직원에게 최고의 힐링을  선사할 수 있도록 좋은 조건으로 회원권을 분양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이번가을에 출시된 상품은 대명리조트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 환급보장 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의 출시로 인기가 높으며 연간 30박씩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형(4인 기준)”과 “스위트 형(5인 기준)” 두 가지 타입의 2014년형 리조트회원권을 특별분양 중에 있다. 대명리조트 가입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등기제 회원권과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한다.

할인제도는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다. 회원권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입금 과 동시에 바로 예약신청도 가능하며, 1개월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완료된다.

가족을 위한 대명리조트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250~2,980만, 스위트형은 3,000~4,000 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이상부터 분양가격은 형성되어 있고, 좋은 조건의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다.
이번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리조트의 아쿠아월드를 무료 또는 50%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객실이용 시에도 회원가 기준 50%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회원 특별혜택을 2년 또는 4년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용권을 제공하고있는 대명리조트는 비발디파크를 비롯하여 쏠비치 호텔&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대명리조트 변산,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양평,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거제 및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 등 직영리조트와 호텔을 회원자격으로 이용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향 후 개관할 모든 체인 또한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명리조트 전문상담 문근엽 차장은 “대명리조트의 경우 가입회원과 일대일 회원 전담 관리제도를 통해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회원관리를 해주는 업계유일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분양문의 : 02-501-009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