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동래 퀸즈W, 명륜역 초역세권 소형아파트…미래가치 ‘기대’
부동산| 2014-09-12 10:01

명륜역 바로 앞 ‘동래 퀸즈W’ 9월19일 그랜드오픈, 수요자들 문의 줄이어


대성문종합건설㈜은 9월19일 ‘동래 퀸즈W’의 견본주택을 그랜드오픈,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동래 퀸즈W’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477-5일원에 들어서는 소형아파트로 동래의 풍부한 프리미엄이 집중된 최중심 입지가 큰 강점이다. 지하1층~지상15층 2개동 규모, 소형아파트182세대, 오피스텔28실 총210세대로 구성되며, 그 중 공동주택분 182세대를 우선 공급한다.

무엇보다 동래의 수준 높은 생활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부산지하철1호선 명륜역과 불과 2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중앙대로까지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가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등 다양한 생활문화시설이 생활권내에 위치해 있으며 금정산, 온천천, 금강공원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특급생활권을 형성하고 있다. 게다가 부산대, 동래고, 유락여중, 온천초교 등 부산8학군의 최상의 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소형아파트 ‘동래 퀸즈W’는 전용면적 59㎡, 49㎡, 48㎡, 47㎡, 46㎡, 41㎡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며 특히 공간활용의 폭을 넓힌 3bay, 4bay로 소형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혁신적인 구조설계가 눈에 띈다. 또한 층고 8M 필로티 설계로 개방감을 높여 쾌적함을 강화했다.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내 인테리어도 높은 완성도로 주목 받고 있다.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브릭벽지와 주방포인트타일은 물론 친환경, 디자인, 기능성을 고루 갖춘 친환경벽지와 강마루로 시공하여 수준 높은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건강과 공간효율성을 꼼꼼하게 고려한 친환경 붙박이장 설치로 까다로운 입주민의 눈높이를 충족시켰다. 게다가 효율적인 가구배치와 수납공간의 강화로 주거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공간아이디어로 설계된 여유로운 동선배치로 생활의 가치까지 높였다.

편의성과 안전성을 대폭 높인 홈네트워크시스템 역시 눈에 띈다.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및 PC로 실내 조명, 가스밸브, 난방 등을 확인 및 제어할 수 있으며 전기, 수도, 가스의 사용량을 원격으로 검침할 수 있도록 하였다. 단지 내 곳곳의 CCTV와 무인경비시스템, 홈네트워크와 비상연동이 되는 디지털도어록, 방문자 영상이 자동으로 저장되는 기능 등의 진보된 시스템으로 보안성까지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욕실에서 응급 상황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한 욕실 스피커폰과 부재 시에도 우편물을 발송하고 수령할 수 있는 무인택배시스템 등 생활의 편리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미래가치까지 우수하다. ‘동래 퀸즈W’는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소형위주 구성으로 향후 프리미엄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래역 복합환승센터 개발, 복산1구역과 온천4구역의 대규모 재개발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동래지역 전체의 동반가치상승 효과가 예상된다.

부산시청 퀸즈W, 문현동 퀸즈W 1차, 문현동 퀸즈W 2차에 이어 동래 퀸즈W의 분양을 앞두고 있는 대성문종합건설㈜은 실속 있는 설계와 과학적이고 혁신적인 구조 등 입주자의 생활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실용주의정책으로 많은 수요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기업이다. 동래 퀸즈W 분양관계자는 “동래 일대는 생활편의를 위한 다양한 인프라가 완비된 지역으로, 동래 퀸즈W는 그 모든 혜택을 가장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에 자리하고 있다.”라며 ‘동래 퀸즈W’의 인기요인을 분석했다.

‘동래 퀸즈W’의 견본주택은 부산지하철1호선 교대역 앞 국제신문 3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051)507-771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