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가수 조항조, 기분좋은날ost ‘사랑꽃’ 으로 다시한번
엔터테인먼트| 2014-09-14 15:15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가수 조항조가 가창한 SBS 주말드라마 ‘기분좋은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 OST ‘사랑꽃’이 12일 정오 공개됐다.

지난해 드라마 ‘왕가네식구들’ OST ‘사랑찾아 인생찾아’로 음원차트 1위를 비롯해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조항조는 ‘사랑꽃’을 통해 또 다시 ‘OST 왕좌’를 노리고 있다.

‘사랑꽃’은 드라마 ‘기분좋은날’ 극중 삽입된 후 온라인에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신곡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노래교실이나 고속도로 휴게소 등지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분좋은날’ 방영 전단계부터 OST를 위해 기획된 조항조의 ‘사랑꽃’은 힘들고 고단한 대중의 몸과 마음을 위로해주는 대중들의 희망가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송이 사랑꽃이 피어나는 것을 형상화 한 플루트 전주와 리얼 스트링의 화려한 편곡으로 한번 들어도 기억할 수 있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사랑 사랑 사랑 꽃하나 가슴에 피었다’라는 반복적인 가사가 귀에 쉽게 와 닿는 곡이다.


(사진제공=더그루브,더하기미디어)

가수 조항조는 1970년대 록그룹의 싱어로 데뷔한 후 30여 년 동안 오직 자신의 길을 걸어온 실력파 가수. ‘만약에’, ‘남자라는 이유로’, ‘거짓말’, ‘사랑찾아 인생찾아’ 등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호소력 짙은 풍부한 감성의 보이스가 특징이다.

기분좋은날 OST 제작사 더그루브와 공동제작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가수 조항조의 사랑꽃이 드라마에 삽입되자 각종 온라인과 게시판을 통해 음원공개 요청이 빗발쳤다”며 식지 않은 조항조의 인기를 전했다.


/meel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