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따블르)
명동 데이트코스, 슈퍼 망고빙수맛집 미트프레쉬
라이프| 2014-09-17 15:50

아침 공기가 부쩍 차가워지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명동의 길거리에도 가을 물품을 쇼핑하러 온 사람들과 시원해진 날씨로 인하여 데이트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그 밖에도 외국 관광객들로 인하여 명동의 거리는 각종 먹거리와 패션의 거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상권으로 분류되고 있다. 대한민국의 명소로 자리잡음으로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을이 다가온 9월의 명동이지만 아직까지도 식을 줄 모르는 디저트 음식들이 있는데 바로 망고빙수이다. 낮 기온이 26~28도를 오가는 날씨이기 때문에 아직은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더운 날씨로 연인들이 명동에서 데이트를 즐기다가 즐겨 찾는 곳이 있는데 디저트카페 미트프레쉬가 그 대표적인 곳이다. 이미 오픈한 강남점, 홍대점, 부평점은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미트프레쉬는 대만의 Fu남매가 전통 디저트 음식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대만 전통 디저트 카페로서 각종 웰빙 디저트와 차 음료가 가득한 곳이다.

그 중 가장 각광받는 것이 슈퍼 생망고 빙수인데 눈꽃빙수 위에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생망고가 듬뿍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 여름 가장 인기를 끌었던 메뉴 중 하나가 미트프레쉬의 망고빙수였다. 

미트프레쉬는 빙수 이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메뉴들이 있기 때문에 빙수가 아닌 다른 디저트 메뉴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고객층의 만족도가 높다.

명동에서 쇼핑을 하거나 데이트를 하는 중이라면 미트프레쉬를 들러서 달콤한 이색 디저트들을 즐겨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문의 : 070-7423-41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