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천만 군주의 선택 '삼국의 군주', 정식 오픈
게임세상| 2014-09-25 11:49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12번째 웹 게임 타이틀인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의 군주'가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9월 25일 오후 5시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웹게임의 명가 이엔피게임즈가 선보이는 삼국지 기반의 웹게임으로 오픈 서비스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은 '삼국의 군주'는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단숨에 게임에 빠져들게 만드는 높은 몰입도가 강점이다.
지난 CBT에서 테스터들은 역사적 사실에 기반을 둔 위ㆍ촉ㆍ오 세 나라의 전략적 특징과 방대한 스케일, 호쾌한 타격감으로 극찬을 받았으며, 적군과의 전투 시 병과 상성에 따라 돌격/방어/공격을 전략적으로 선택하는 전략적 전투, 24시간 실시간 전투 국가전 시스템에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정식 오픈을 기념해 '삼국의 군주'는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초 로그인 후 자신의 국가를 선택만 해도 게임 캐시 100 금화를 증정하며, 오는 27일까지 명장던전의 적군을 물리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캐시인 금화를 현상금으로 증정한다.또한, 28일 하루 동안 성지점령과 지원, 참가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공성 포인트를 증정하며, 29일은 3회 단철제사 시 5000 단철 및 제사 획득량 증가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