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따블르)
신도림회식맛집 ‘꼼불이’ 숯불구이의 모든 것 선보인다
라이프| 2014-09-29 14:26

 

최근 대학생들의 모임이나 직장인 회식에 언제든지 들러 가볍게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스몰비어가 인기이다. 스몰비어는 저렴한 가격에 간편한 안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신도림에서도 다양한 숯불구이 메뉴를 만원에 맛볼 수 있는 맛집이 데이트 및 회식 장소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신도림맛집 ‘꼼불이’이다.

꼼불이는 10년 경력의 장인이 270도가 넘는 숯불에서 직화로 맛있게 구워내는 숯불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신도림맛집이다. 불꼼장어, 불돼지, 껍데기, 불닭발, 통오징어, 불쭈꾸미, 맛돼지, 소금꼼장어 등 안주뿐만 아니라 식사에도 손색 없는 맛깔스러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전 메뉴를 만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신도림회식 장소로 호응을 얻고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주메뉴는 꼼장어, 불돼지, 껍데기이다. 꼼장어는 그윽하게 숯불향이 배어 있어 꼬들꼬들 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껍데기는 구워 먹을 때 튀거나 흐물흐물해 고객들이 직접 굽기 어렵지만 꼼불이에서는 숯불구이 전문가가 구워주기 때문에 쫀득쫀득하게 식감이 살아있는 껍데기 구이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불돼지는 신선한 돼지 목살을 장인의 특제 불소스에 24시간 냉장 숙성시켜서 맛있게 매우면서도 소고기보다 육질이 부드럽다. 여기에 신선한 파채가 토핑으로 곁들여져 먹는 사람의 시각과 미각 모두 만족시킨다.

특히 꼼불이는 맛있게 매운 요리가 있는 신도림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제 불소스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있게 매운맛을 위해 3년의 시행착오 끝에 레시피를 완성했다. 이 소스는 꼼불이의 모든 메뉴에 적용할 수 있으며, 매운 메뉴, 안 매운 메뉴, 반반으로 구성되어 골라먹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신선한 요리를 맛볼 수 있게 모든 메뉴는 주문 즉시 100% 조리되어 제공된다. 더불어 고객은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뜨거운 숯불 앞에서 직접 구울 필요 없이 편리하게 바로 식사 가능하다.

꼼불이의 관계자는 “각 메뉴마다 맛있게 익는 시간이 다른데, 꼼불이의 장인은 오랜 시간 동안 메뉴별 굽는 법과 시간을 마스터해서 최고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며 “꼼불이는 데이트 장소나 신도림회식 장소로 유명하기로 소문난 곳이라 전화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트, 회식장소로 호응을 얻고 있는 신도림맛집 꼼불이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전화문의 02-851-860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