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새로운 영문법서 1위 탄생, 해커스 그래머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뉴스종합| 2014-09-30 11:01

실용영문법 교재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Hackers Grammar Gateway Intermediate)이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문법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 그래머게이트웨이 베이직에 이어 또 한번의 베스트셀러 1위 영문법 교재의 탄생을 통해, 해커스토익으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이 기초영문법 등 일반영어 분야에서도 대세임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국내 토익 전문 커뮤니티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 설문조사(2014.08~26~2014.08.31)에서 응답자 총 233명의 70%가 영어학습 시 실용영문법을 포함해 문법 공부가 가장 힘들다고 답한 가운데,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의 베스트셀러 1위 등극은 단연 기초영문법 학습자들의 큰 주목을 끌었다.

해커스어학연구소에서 총 26,280시간을 들이고 네이티브 스피커와 해커스 스타 강사진이 참여하는 등 각고 끝에 출간된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은 실생활에 쓰이는 필수 기초영문법을 한 달 만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쉬운 문법 용어를 사용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실용영문법을 배울 수 있다. 유학, 어학연수를 떠나기 전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문법과 회화 기초를 다니고 싶은 학습자에게 특히 유용한 교재다.

또 문법ㆍ스피킹ㆍ라이팅 동시 학습이 가능한 해당 교재는 문법이 쓰이는 상황을 생생히 보여주는 삽화를 통해 영문법에 재미를 더했으며 스피킹∙라이팅에 바로 적용 가능한 풍부한 실생활예문을 수록했다. 아울러 총 110개의 레슨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어 끝까지 공부할 수 있는 문법책으로 토익, 토플, 텝스 등 시험 준비 전이나 학교에서 배운 기본 영어 외 좀 더 체계적인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해커스어학연구소는 이를 기념해 오는 다음 달 6일까지 베스트셀러 1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래 10월 3일까지 예정됐던 해당 이벤트는 학습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한이 3일 연장돼 6일 마감될 예정이다. 교보, YES 24, 인터파크,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리브로 6개 주요 인터넷 서점에서 진행되며, 교재 구매자에게는 20,000원 상당의 챔프스터디 인터넷강의 수강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기초영어 인강 프리패스 6개월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 챔프스터디에서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과 인터미디엇의 통합 이벤트 '영문법 ALL-KILL 패키지'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