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윌엔터테인먼트와 방송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 배우오디션 및 신인양성 업무제휴
뉴스종합| 2014-09-30 11:01

-공동 배우오디션을 통해 가능성 있는 신인배우 확보
-체계적인 배우양성 커리큘럼으로 배우지망생 및 신인배우 연기훈련

지난 9월 25일, 윌엔터테인먼트와 방송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가 배우오디션 및 신인양성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는 다방면에서 가능성 있는 신인배우들을 발굴하고 영화와 드라마촬영에 바로 투입이 가능한 배우를 양성함에 목적을 두고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윌엔터테인먼트와 KS트레이닝센터는 정기적인 배우오디션을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미 촬영현장에서 인정받은 KS트레이닝센터의 체계적인 연기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신인배우들의 연기지도를 해나갈 계획이다.

KS트레이닝센터는 이미 지난해부터 윌엔터테인먼트의 신인배우 및 연습생들의 기초연기부터 교육해왔으며, 이를 통해 매니지먼트사와 촬영현장에서 요구하는 배우교육 커리큘럼을 구축해왔다.  

이번 신인발굴 배우오디션 업무제휴를 통해서 KS트레이닝센터에서 교육받는 수강생들은 매니지먼트사 및 촬영현장 진출의 기회가 확대되고, 윌엔터테인먼트는 폭넓은 인재확보를 함과 동시에 신인배우들의 탄탄한 기초 연기교육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규석 KS트레이닝센터 대표는 “KS트레이닝센터와 윌엔터테인먼트는 좋은 배우 양성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신인발굴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호흡과 발성 등 연기의 기초를 중요하게 여기는 교육방식으로 연기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KS트레이닝센터(02-6212-2468, www.imkstc.co.kr)는 현재 활동하는 배우들의 연기지도를 담당하고 있으며, 연기의 기초를 강조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유명한 방송연기학원이다.

또한, 현직 아나운서과 쇼호스트들의 호흡과 발성교육을 담당하고 있어 방송인 전문 보이스트레이닝 교육기관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윌엔터테인먼트는 류수영, 이보영, 강소라, 김정은, 최강희, 유인영, 진이한, 이진욱 등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들을 담당하는 연예 매니지먼트사로 영화와 드라마 등 한류콘텐츠 제작 등에 사업분야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