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룰더스카이에 '은하수정거장' 등 신규 건물 추가
게임세상| 2014-09-30 14:51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SNG '룰더스카이'에 신규 건물 '은하수 정거장'과 '운동회 위원회관' 2종을 추가했다고 30일 전했다.
 

   
밤하늘 위에 펼쳐진 별들의 강을 모티브로 제작된 '은하수 정거장' 건물은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운동회 위원회관' 건물은 상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7일까지 알짜 보물상자에서 '은하수 정거장' 건물이 등장할 확률을 2배로 높이고, 보따리 왕창 스타 또는 돛단배 꽉꽉 스타, 비공정 빵빵 스타 중 한 가지를 첫 구매하는 유저에게 최대 '500스타'가 담긴 '별항아리'를 증정한다.

또, 일주일간 한정적으로 '운동회 위원회관' 건물을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6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은열쇠' 2개, '빛나는 벽돌' 30개, '10스타', '20,000골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감각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서 '슈슈' 정령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룰더스카이'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