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결혼예물, 디자인이 무난하고 나만의 얘기를 담아야
뉴스종합| 2014-10-02 10:07

남녀간의 결혼 언약으로 주고 받는 것이 예물이다. 예물은 부부가 평생을 함께하는 것이기에 품질이 보증되고 A/S가 잘 되어야 한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계속 착용할 것이라면 디자인이 유행을 타지 않는 무난한 것이어야 한다. 여기에 나만의 이야기를 담은 예물이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다. 결혼정보 포탈사이트 웨딩라운지에서는 세심한 디자인과 정교한 공정 과정을 거쳐 신랑 • 신부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예물을 만드는 아임쥬얼리를 추천한다. 
  

사진 : 웨딩라운지 제공

예물은 본인이 착용하기에 편안해야 한다. 아임쥬얼리에서는 잼매니저들이 1:1 상담을 통해 맞춤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100% 예약제로 진행된다. 예물 수량 역시 한정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높다. 아임쥬얼리는 TV 드라마, 영화 등에 PPL로 참여하고 있어서 화면속 배우들이 착용한  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을 볼 수 있다. 아임쥬얼리는 기준금을 사용하며, 꼼꼼하게 제작하는 관계로 기간이 다소 오래 걸릴 수 있어 충분한 시간을 갖고 사전 상담하는 것이 필요하다.    
 
한편, 웨딩라운지(www.wlounge.co.kr)는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에게 생애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편리하고 즐겁게, 아름답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웨딩전문 포탈사이트이다. 웨딩홀, 사진촬영, 드레스, 예물, 신혼여행 등의 정보가 총망라되어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