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젬브로스, 주얼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오픈
뉴스종합| 2014-10-06 10:03

결혼예물 만날 수 있는 주얼리 쇼핑몰, 다양한 이벤트 마련돼

맑고 청명한 하늘 아래 오곡이 무르익는 가을, 결혼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계절이기도 하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주목할 만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웨딩주얼리 전문 기업 젬브로스가 온라인 주얼리 쇼핑몰을 오픈한 것.

젬브로스 관계자는 “2014년 가을을 기점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내재한 제품들을 젬브로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결혼 적령기의 20~30대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한 만큼 제품의 디자인은 살리되 가격대는 낮춰, 실속 있는 결혼예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따라서 젬브로스 주얼리 쇼핑몰에서는 웨딩라인 및 기프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웨딩링과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 결혼예물부터 커플링, 중저가의 기프트 주얼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이 마련돼 커플들의 선택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런 가운데 젬브로스 주얼리 쇼핑몰은 고객들에게 먼저 한발짝 다가설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오픈이벤트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젬브로스는 오픈이벤트를 펼쳐 오픈 후 한 달 동안 전 제품을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젬브로스몰에 회원가입을 한 후 따뜻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회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2014년 가을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커플링 기획전’과 ‘진주 스페셜 세일타임 기획전’이 바로 그것. 커플링 기획전을 통하면 커플링을 20%~4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진주 스페셜 세일타임 기획전에서는 진주 목걸이를 20%~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각 기획전은 10월 말까지 계속된다. 31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다이아몬드 티아라’ 무료 대여 이벤트와 ‘크라이슬러 리무진 웨딩카’ 이벤트는 VIP 결혼예물 고객이 대상이다.

한편, 주얼리 그룹 젬브로스는 1984년 10월 익산 귀금속 수출 공업단지 내에 뿌리를 내리고 1997년부터 미국, 홍콩, 스위스, 인도, 두바이 등에서 개최되는 국제 주얼리쇼에 참가해왔다. 자연물에서 영감을 얻은 젬브로스의 컬렉션들은 참신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젬브로스 결혼예물, 웨딩주얼리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젬브로스몰(www.gembros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