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 플레이영상 공개
게임세상| 2014-10-06 12:15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직접 퍼블리싱하는 신개념 모바일 어드벤처 러닝게임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이 캐릭터 '닥터헬'의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라온 엔터테인먼트는 동시접속 15만 명, 전 세계 누적회원 1,700만 명이 즐기는 No.1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를 개발한 중견 게임 개발사로, '테일즈런너' 모바일 팀에서 자체 개발한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은 사전 예약 시작 5일 만에 5만 명 이상의 사전등록자가 몰리는 등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신개념 어드벤처 러닝게임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는 전설의 괴도가 국제적 범죄조직의 자금줄을 차단하려는 목적으로 전 세계의 보물을 찾아다니는 의적이 된다는 설정에서 시작된다. 세계 각국의 명승지를 배경으로 역사적 유물이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양한 맵은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탈출에 사용되는 각종 기구 및 점프와 줄잡기 등의 기술은 마치 괴도 아르센 루팡을 연상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영상을 통해 게이머들은 라온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테일즈런너'에서 맵 제작자로 등장하던 '닥터헬'이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의 캐릭터로 구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닥터헬의 기본 속성 스킬 중 하나인 '무적분노 생성'도 함께 엿볼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아몬드 20개와 '닥터헬' 캐릭터를 증정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설의 도둑왕'의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HGD9FSbYEV8)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stealrun.rhaon.com/Event/Event00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