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
필립스, 오디오 전문가용 헤드폰 ‘A5PRO’ 출시
뉴스종합| 2014-10-07 14:40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 필립스의 오디오ㆍ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음향 기기 업체 욱스 이노베이션스는 프로페셔널 DJ와 오디오 전문가를 위한 헤드폰 ‘A5PRO’를 국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A5PRO’는 ‘A-PRO 프로페셔널 DJ 헤드폰’ 라인으로, 필립스와 세계적인 DJ 아민 반 뷰렌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원음을 정확하게 재생함은 물론 수프라-어럴(supra-aural) 쿠션의 클로즈드 백 구조로 소음 차단 기능도 우수하다.

높은 볼륨ㆍ오디오 입력 파워에서도 선명하고 왜곡 없는 음악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전원 용량을 3500㎽로 넉넉하게 만들었으며, 고출력 50㎜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뛰어난 음질을 선사한다.

필립스의 오디오ㆍ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음향 기기 업체 욱스 이노베이션스는 프로페셔널 DJ와 오디오 전문가를 위한 헤드폰 ‘A5PRO’를 국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A5PRO’는 ‘A-PRO 프로페셔널 DJ 헤드폰’ 라인으로, 필립스와 세계적인 DJ 아민 반 뷰렌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가격은 49만9000원. 모델들이 ‘A5PRO’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필립스]

또 경질 알루마이트 마감 처리와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알루미늄 구조로, 활동적인 디제잉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DJ 모니터링을 위한 90도 회전 이어 셸과 교체 가능한 이어 쿠션ㆍ소프트 쿠션의 헤드밴드는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A5PRO’는 간편한 휴대와 보관을 위해 작게 접히는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4.7m까지 연장되는 코일 섹션을 가진 1.3m의 코일 케이블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49만9000원.

ke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