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캐리어 반값에 구매하고 나무심기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국민 아기띠 에르고베이비가 환경단체 ‘생명의 숲’과 함께 나무심기 캠페인을 10월 한 달 동안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디밤비몰(www.dibambi.com)에서 어스캐리어(블랙/브라운) 구매 시 전 구성 50% 할인 혜택과 함께 1만 원 생명의 숲 기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 달 동안 모아진 기부 금액은 시흥 배곧생명공원 내 시민참여정원의 소중한 나무 심기에 기부된다.
디밤비몰에서 선보이는 에르고베이비 어스캐리어는 아기의 몸에 직접 닿고 입으로 빨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겉감과 안감 모두 친환경 텐셀 원단을 사용한 아기띠로, 에르고베이비 제품 중 가장 가벼우면서 최고의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친환경 텐셀 원단이란 친환경적인 공정을 통해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된 자연 소재로 만든 기능성 차세대 섬유다. 텐셀로 만든 직물은 면보다 수분 흡수성이 뛰어나고 실크보다 부드러우며 린넨보다 시원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폴리움 에르고베이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필수 육아용품인 아기띠도 구매하고 동시에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 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분의 참여와 응원이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나아가 우리 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뜻 깊은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르고베이비는 이번 나무심기 캠페인 외에도 올해 말까지 ‘더 안아주세요’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