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부산 사하구 '경보이리스힐 당리', 청약 경쟁률 72대1 기록해 화제
부동산| 2014-10-08 14:03

특급주거밸트 중심 위치,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실수요자들에 인기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되찾는 가운데 전국 곳곳에서 치열한 청약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움츠렸던 투자심리를 접고 적극적인 투자세를 보이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부산 사하구의 한 웰빙아파트가 이례적인 청약 경쟁률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 사하구 최고의 주거선호지역인 당리동의 마지막 매물인 '경보이리스힐 당리'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에 걸쳐 청약접수를 받은 결과, 78㎡의 매물이 최고청약률인 72대1을 기록하며 전세대 순위내 마감됐다. 분양관계자들은 이와 같은 치열한 청약 경쟁 결과에 대해 경보이리스힐 당리의 입지 및 청약 조건이 타 매물과 비교해 월등하게 좋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경보이리스힐 당리는 단지 안팎으로 풍부한 녹지와 사계절 맑은 공기 속에서 건강한 웰빙 생활을 제공하며 배산임수형 단지로 승학산 자락 에코프리미엄 조건을 갖추고 있다. 지하철 1호선 당리역과 대티터널, 낙동대로, 을숙도대교 등이 인접해 있어 교통 또한 편리하다.

사하구청, 사하우체국, 당리시장 인근에 위치해 각종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낙동초등학교/당리중학교/부산일과학교/부산여고/동아대학교 등 우수학군이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특히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세대 중소형 평형 구성(전용면적 66㎡, 71㎡, 78㎡)을 자랑하며 전세대 남향 위주 일자형 단지 배치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 시켰다.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해 단지의 개방감을 살렸으며 바람 순환이 원활하다.

경보이리스힐 당리의 정식 계약은 15~17일까지 사하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사흘간 진행되며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전매 무제한이다. 청약 당첨자 발표는 10일, 예비당첨자 및 내집마련 당첨자는 18일에 확인할 수 있다.

분양과 관련된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051-201-2200)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