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결혼정보회사 수현, “올해의 기업 / 비즈니스서비스부문” 은상 수상
뉴스종합| 2014-10-14 16:01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표 경증수, www.isoohyun.co.kr)은 프랑스 파리 더 웨스틴 파리 방돔호텔에서 지난 10일 개최된 2014 제11회 국제비지니스대상(IBA) 시상식에서 ‘올해의 기업-비지니스서비스’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3천 5백여 편의 작품이 출품된 2014 제11회 국제비지니스대상(IBA)은 전 세계 250여명의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결혼정보업계에서는 최초로 노블레스 수현이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에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노블레스 수현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결혼서비스 분야 개발에 참여함으로써 산업현장의 변화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인력양성에 힘쓰고, 결혼상담 서비스 업계의 훈련기준과 채용에 관한 평가지침서를 만드는 공을 인정 받았다.

결혼정보업체 수현의 경증수 대표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대회에서 수상을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결혼정보업계의 선두주자로써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www.isoohyun.co.kr)은 퀄리티 있는 서비스와 철저한 고객관리로 창립 5년 만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선두로 자리매김하였으며,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CS교육 담당자 및 시스템을 도입하여 소비자 피해를 줄이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등 올바른 결혼문화 선도에 기여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