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가을철 남자 스킨케어는 남성화장품 검색어 1위 브랜드 ‘반트365’로…
뉴스종합| 2014-10-17 11:04

직장인 남성 김모씨(31)는 최근 고민이 생겼다. 쌀쌀하고 건조한 가을 날씨 탓인지 얼굴이 상당히 건조하고 각질도 유독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세안과 스킨케어 등에 부쩍 관심을 가지고 생전 처음으로 피부에 투자를 하기 시작했다.

이렇듯 최근 많은 남성들은 가을을 맞아 피부관리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피부에 좋은 남성전용 화장품과 세안제를 찾는다든지, 마스크팩을 구매해 이용한다든지, 심지어 피부관리샵을 찾는 남성의 수 역시 크게 늘었다.

남자화장품 검색어 1위에 빛나는 VANT(반트)365의 남성화장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남성이 쉽게 할 수 있는 가을철 피부관리법에 대해 알아보자.

◆ 피부관리의 성공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꼼꼼히 바르는 것에서부터 시작!

아무리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남성이 늘었다 해도 아직까지 대다수의 남자들은 세안 후 스킨, 로션조차 바르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래서 VANT(반트)365의 남성화장품 전문가는 “사실 스킨, 에센스, 로션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만 꼼꼼히 발라도 피부관리의 반 이상은 성공한 셈”이라고 조언한다.

남자화장품 추천 브랜드 VANT(반트)365의 올인원스킨은 스킨,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하나에 담아낸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몇 단계에 걸친 기초 케어 제품을 챙겨 바르기 힘들어 하는 남성들에게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전문가는 “VANT(반트)365의 올인원스킨은 피지 분비량이 많아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함을 느끼는 남자 피부에 끈적임 없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유수분 밸런스가 바로 잡히도록 도와주고 있다”며, “알코올이 소량 첨가되어 있어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기 때문에 세안 후 끈적임 없이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할 것”이라 전했다.

◆ 이제는 남성들도 동안에 주목, 아이크림으로 주름관리 필요!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 외모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사실이다. 외모는 생김새뿐만 아니라 잘 관리된 피부, 눈가주름, 패션 등 그 사람에게서 풍기는 느낌, 분위기 전반을 포함한다. 그 중 눈매는 사람의 첫인상을 가늠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된다. 따라서 주름 없이 탄력 있는 눈매,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눈매는 사람의 인상까지 밝고 부드러워 보이게 한다. 그래서 최근 아이크림은 20대 남자화장품의 필수로 자리잡았다.

선한 눈매와 호감형 인상을 위해 남자화장품 검색어 1위 브랜드 VANT(반트)365의 포맨 타임 컨트롤 아이크림을 선택, 사용하고 있는 실구매자들은 “꾸준히 발랐더니 눈가의 주름이 확실히 줄어든 것 같다”, “유분이 많은 편인데도 밀착력과 발림성이 좋다”, “바르는 순간 가볍게 흡수돼 사용감이 산뜻하다” 등의 호평을 하고 있다.

◆ 가을철 건조한 피부는… 수분크림으로 걱정 끝!

가을철은 공기 중에 수분이 적어지고 싸늘해지면서 더욱 피부가 당기고 건조할 수 밖에 없다. 가을철 피부의 건조함을 막기 위해서는 물섭취를 늘리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 중 추천 남자화장품 VANT(반트)365의 포맨 파워풀 워터크림은 최근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국민수분크림이라 불리고 있으며, 그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다. VANT(반트)365의 남성화장품 전문가는 “국민수분크림 VANT(반트)365의 남성전용 워터크림은 수분 베이스의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크림으로 에버매트 성분이 피부의 과다 유분을 잡아주고 번들거림을 방지하며, 식물 유래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매우 적합하다”고 밝혔다.

남성화장품 검색어 1위 브랜드 VANT(반트)365의 다양한 기초 스킨케어제품으로 올 가을, 피부미남으로 거듭나보자.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