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리솜 리조트(포레스트) 마지막 특별한 혜택
부동산| 2014-10-21 12:00

충북 제천의 리솜 포레스트 리조트가 드라마 촬영지로 인기다. 리솜리조트는 2014년 명품브랜드대상을 포함해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리조트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결혼의 여신’ 촬영지로도 유명한 리조트다.

최근에는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도 주인공 유인나, 진이한의 신혼여행지로 나왔다. ‘마이 시크릿 호텔’ 7화와 8화는 리솜 포레스트의 단독 빌라식 객실과 전망이 좋은 별똥카페 야외산책로, 리조트 입구 계곡 등에서 촬영됐다.

리솜 포레스트 리조트는 환경친화형으로 녹지면적이 80% 이상을 차지해 기업CEO, 연예인, 의사,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온라인 일반 예약이 가능한 다른 리조트와 달리 회원제를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다.

회원과 동반해 방문했던 한 지인은 “많은 해외 리조트에서도 느껴 본 적 없는 완벽한 휴식이었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숙면을 취한 것에 스스로 놀랐다”며 얼마 전 회원권을 구매하였다고 한다.

해발고도 450m~690m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는 리조트를 방문한 한 풍수지리가는 이 곳의 입지를 금계포란형의 명당 중 명당으로 손꼽았다. 용존산소량도 21%에 달해 최적의 힐링리조트로 안성맞춤인 셈이다.

리솜리조트 3곳, 안면도의 바다, 제천의 숲, 덕산 온천 각각의 입지 및 상품구성이 특색 있어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비회원 온라인 예약 등이 가능한 타 리조트들과는 다르게 리솜포레스트는 철저히 회원제로 운영이 된다. 이는 회원 권리를 지키기 위한 리솜리조트만의 운영철학이다.

회원권은 만기시 분양금을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특별분양 기간 중 각 평형별 계약금액인 분양가의 20%만 불입하면 바로 회원자격이 주어지고 잔금을 일주일 내 납입하면 일시불 적용이 되어 분양가의 약 5%를 할인해준다.
 
리솜리조트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특별분양을 하는 지금이 회원권을 구입할 절호의 찬스인데, 현재 일부 평형은 분양이 마감되었으며, 10월과 11월 가을 단풍여행 덕분에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한시적인 특별혜택도 이달말로 끝나는 관계로 회원권에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야 한다.
 
특별분양에 대한 자세한 혜택 및 가입 문의는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부(02-540-5928)로 문의 하면 입회상담과 관련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