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보쉬 전동공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 실시
뉴스종합| 2014-10-23 10:54
-보쉬, 일반 소비자 대상 제품 체험 및 합리적인 구매 기회 마련

-10.8V 베어툴∙고압세척기 등 제품 시연,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다채롭게 진행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오는 25일까지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보쉬 브랜드데이’는 전동공구에 관심을 갖는 일반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대중적인 유통 채널인 할인점에서 보쉬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행사에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10.8V 충전공구, 보쉬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스크류 드라이버 등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공구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보쉬 브랜드데이’에서는 제품 시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10.8V 배터리 하나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10.8V 베어툴(본체) 8종과 고압세척기,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보쉬 제품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고 상세히 설명하며, 보쉬 14.4V 충전 해머드릴 구매 시 보쉬 진공 청소기를(선착순 20명), 보쉬 고압세척기 구매 시 세차용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전동공구를 찾는 경향이 있어, 이번 ‘보쉬 브랜드데이’에서는 혁신적인 기능과 높은 효율성을 겸비한 공구들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전동공구를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현재 수원점, 인천 송림점, 부산 서면점, 대전 월평점 등 전국 9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 입점해 있다.

jycaf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