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볼륨 몸매로
라이프| 2014-10-23 16:16

최근 얼굴 피부에만 국한되던 아름다움이 바디라인으로까지 확대 되면서 연예인들뿐 아니라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도 타이트한 옷이나 넥라인이 깊이 파인 스타일의 옷이 유행하고 있다. 이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당당히 자랑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매년 가슴성형을 받는 여성들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성형외과 관계자들에 따르면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가슴성형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이처럼 빈약한 가슴을 풍성하고 아름답게 하려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추세로, 가슴확대에는 여러 수술 방법과 다양한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술이 인기다.

특히 마른 체형, 새가슴, 흉곽부분에 살이 없는 경우 실제 가슴 모양과 흡사한 물방울 형태의 보형물을 이용하여 빈틈없이 밀착된 보형물의 모양을 유지해 줘 자연스런 볼륨을 갖을 수 있다. 

가슴성형 중 물방울가슴성형이 최근 주목받고 있다. JK성형외과 최항석 원장은 “빈약한 가슴을 무조건 사이즈만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환자 개개인의 해부학적 특성을 고려하여 최적의 보형물 선택을 통하여 전체적인 몸매와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기존 원형 보형물을 보완한 물방울가슴성형은 체구가 작거나, 피부가 얇으며, 일반 보형물로는 수술하기 어려웠던 처진 가슴, 거의 발달하지 않은 편평한 가슴 등 다양한 체형에 적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항석 원장은 “JK성형외과 물방울 가슴성형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JK에서 사용하는 보형물 때문이다”며 “JK의 보형물은 KFDA(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의 승인을 받은 정품 보형물이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보형물이어서 누워도 티가 나지 않는다”고 설명한다.

그에 더해 15년의 가슴 성형 경력을 가진 JK성형외과 최항석 원장의 노하우가 환자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수술을 시행하여 불필요한 손상이 없고 회복이 빠르고 보다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JK성형외과는 환자의 안전을 위하여 수술실 입구에는 에어메트 및 에어샤워를 이용한 무균수술실(US FED, Standard209D) 시스템, 대학병원 수준의 최첨단 마취기 및 마취제를 사용, 정전이 발생하더라도 안전한 수술 마무리가 가능하도록 정기적으로 점검을 진행하는 UPS(자가전원 공급장치)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 환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해 작은 이상이 있어도 즉각 모든 의료진에게 보고되고 빠른 대처가 이루어질 수 있는 CMS(중앙감시)시스템, 만일의 응급상황발생 시 신속하게 환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고려한 CPR(응급상황대처)팀과 각종 응급 의약품 및 심실제세동기, 윤상갑절개술키트, 후두마스크 및 응급키트 등이 있다.

이처럼 Perfect Safety System을 구축한 JK성형외과는 안전시스템을 세분화하여 개원이후17년간 단 한건의 의료사고도 없이 의료사고 0%를 기록하고 있으며, 각 분야별 성형외과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12명의 체계적인 협진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