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주택시장에 반영된 ‘힐링’ 트랜드, 용인 고급타운하우스 인기
부동산| 2014-10-24 11:01

최근 주택시장에 건강과 삶의 질을 추구하는 ‘힐링’ 트렌드가 반영되고 있다. 비교적 젊은 3040세대에서 도심 속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주거공간에 대한 선호 현상이 나타나면서 단순 주거의 개념을 넘어서 휴식의 공간을 위한 친환경 단지 조성과 다양한 조경 구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실 전원생활이라는게 누구나 꿈꾸고 원하는 모습이긴 하지만. 자연과 함께 도심의 편리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은데, 이러한 흐름 속에서 등장한 것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타운하우스다. 특히 서울 생활권을 중심으로 단독형 타운하우스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용인 보라동 일대에 들어서는 고급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은 단지를 대단지화 하면서 입주자별 개별설계를 도입,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단지를 조성했다. 도시가스와 개별방범, 단지 내 방범 등도 완비해 도심 속 힐링단지를 실현했다는 평가다.

12가지 타입의 개별 설계와 단지 내 상가, 어린이집 등을 갖춘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은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학교와 교통인프라가 풍부하고 지하철 및 광역버스를 이용하여 강남과 수도권 도심을 빠른 시간 안에 출퇴근할 수 있다.

지분등기가 아닌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특화된 설계 도입을 통해 미래가치를 높인 드가웰윈은 총 가구수 260세대로 1, 2차 공사착공이 10월로 예정돼 있으며 가격은 3억 중반~4억 중반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수도권 전셋값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편의 시설 및 방범 면에서 우수한 용인 보라동 드가웰윈은 주변의 개발 계획과 맞물려 지금도 상담 문의 및 방문이 꾸준히 늘고 있다.

분양문의: 031) 287-801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