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으로 해외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취업난처럼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해외유학을 위한 비용도 만만치 않을뿐더러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토플 시험이 큰 짐으로 다가오기 때문이다.
토플은 1회 응시료 비용이 한화 18만원 상당으로 부담스러운 가격이며 토플 학원의 한달 수강료는 약 50만원 이상으로 토플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부담을 더 가중시키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종로플랜티어학원은 이러한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짧은 시간 안에 목표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한끝토플’ 수업을 마련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플은 학생들이 혼자서 공부하기에는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시험으로 알고 있지만, 개인 역량의 정확한 진단과 수업 진행이 있을 경우 빠른 시간 안에 목표 성적에 달성할 수 있다. 종로플랜티어학원의 관계자는 “한끝토플은 수업과 점수보장 두 가지에서 타 학원과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종로플랜티어학원의 한끝토플은 PP SYSTEM을 운영하여, 정확하고 정밀한 개인별 맞춤 토플처방을 통해 한달 동안 학생이 최대한의 실력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최고의 수업을 기본으로 강사관리 의무 스터디를 통한 직접 밀착 관리를 통해 학생이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놓치지 않고 숙지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이어 점수보장제도를 운영하여, 학생들을 끝까지 책임지고 있다. 종로플랜티어학원의 한끝토플은 출석률 90% 달성하면 점수보장제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목표점수를 미달할 경우, 무료로 1달 재수강이 가능하고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한화 18만원 상당의 토플 응시료를 지원해줌으로써 학생들의 토플 수험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한편, 종로 플랜티어학원 본원에서는 오는 30일 오후3시에 토플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서 작은 선물과 수강 신청 시 토플 수강료 20% 할인이 가능하다. 플랜티어학원 관계자는 “토플에 관한 귀중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기회로 토플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설명회”라며 “남들보다 앞서서 토플점수를 획득하려는 학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