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마곡 럭스나인 오피스텔, 마곡지구 완판행진 이어가다
부동산| 2014-10-28 09:51

현재 마곡지구는 LG컨소시엄과 코오롱 컨소시엄, 롯데 컨소시엄, 이랜드 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넥센타이어, 에쓰오일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 각종 연구, 산업단지가 들어설 계획이며 57개 기업체의 입주가 확정됐다.

특히 지난 23일 기공식을 가진 국내 최대 융복합연구개발단지 ‘LG 사이언스 파크’ 연구동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생활건강, LG생명과학, LG유플러스, LG CNS 등 10개 계열사의 연구조직이 들어온다. 2017년 1단계 준공 이후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전자·화학·통신·에너지·바이오 분야의 연구인력 총 2만5000여명이 이 공간의 주인이다. LG관계자는 “융복합 연구 기반의 제품·서비스 개발과 시장 발굴로 연간 고용창출 약 9만명, 생산유발 약 24조원의 경제효과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한다.

또한 아시아에서 최대, 여의도공원 면적의 2배(49만 여㎡)에 달하는 보타닉공원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산책, 조깅 등과 같은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보타닉공원에는 식물원, 열린숲마당, 호수공원, 생태미화원 등 세계적 수준의 도시형 식물원과 휴양지 성격을 접목시킨 공원으로 오는 2016년 말 완공될 예정이다.

마곡지구 내 부동산 투자가치가 높은 입지에 마곡지구 최초 호텔식 오피스텔 럭스나인이 분양 중이다.

마곡 럭스나인 오피스텔은 마곡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어 교통, 공원, 문화, 편의, 업무시설 등의 시설을 모두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우선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2017년 개통예정)이 걸어서 2분 거리에 있는 더블 역세권인데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도 도보권에 있어 도심권, 강남권과 여의도, 공항 등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서울역 15분, 여의도 25분대, 강남권 40분대, 김포공항 5분 이내, 인천공항 4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특히 럭스나인 오피스텔 단지 동측에 있는 넥센타이어, 롯데 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등은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마곡 럭스나인은 특히 9가지 특급 서비스를 입주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식 조식서비스, 가구 특성에 맞는 다양한 평형제공, 실내 청소 및 쓰레기 수거 등 클린서비스, 세탁물 수거 및 배달 서비스, 입주민 전용 실내 휘트니스센터 운영, 대리주차 및 세차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구축, 입주민 요구에 맞춘 일괄 맞춤 서비스, 마곡지구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단독 테라스 설계, 조명광장과 시계탑이 설치된 가로수 공원 등의 화려한 서비스가 바로 그것이다.

직장인들의 바쁜 스케줄을 배려한 이 같은 호텔식 특급 서비스는 마곡지구 내 최초라는 점에서 더욱 이례적이다. 마곡 산업지구의 폭발적인 수요는 물론 타 지역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예상되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직주근접, 여기에 분양가가 다른 오피스텔에 비해 최대 14% 정도 저렴하다. 분양가가 주변보다 저렴하다는 것은 그만큼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다는 얘기도 된다.

 '마곡 럭스나인' 오피스텔은 서울시 강서구 마곡지구 C1블록-2,5롯트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4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1㎡ 368실, 25㎡ 120실, 32㎡ 44실 등 총 532실로, 1룸과 1.5룸, 2룸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하여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마곡 럭스나인'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서구청 인근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 마곡 럭스나인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마곡 럭스나인에 대한 모든 문의나 계약 관련된 모든 사항은 모델하우스에 있는 분양 총괄부에서만 가능하며, 방문 전 사전예약 후 방문하여야 한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 1661 - 028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