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따블르)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 펼치는 다양한 맛의 항연 즐겨보세요
라이프| 2014-10-29 14:26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깊어가는 가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 내 델리샵 ‘쁘띠슈’, 로비라운지 ‘휘닉스’,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깊어가는 서울의 가을분위기에 젖어들면서 호젓한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이 펼치는 맛의 향연을 따라가 본다.



▲할로윈 스페셜 케이크 프로모션 @ 델리샵 ‘뿌띠슈’

델리샵 뿌띠슈에서 귀엽고 맛있는 할로윈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한다. 스파이더 웹 케이크, 스위트펌프킨, 무덤 케이크, 화이트 고스트 케이크, 할로윈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기간: 11월 2일까지.

▲Tea Therapy @ 로비라운지 ‘휘닉스’

가을을 맞이하여 로비라운지 휘닉스에서는 건강한 몸을 위한 Tea Therapy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호텔에서 직접 담근 대추 생강차, 모과차, 귤차를 맛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만쥬를 덤으로 준다. 기간: 12월 31일까지.

▲피자 & 와인 프로모션 @ 로비라운지 ‘휘닉스’

호텔에서 쉐프가 직접 구워주는 화덕 고르곤졸라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를 단품 메뉴로 만날 수 있고, 1865 Reserva Cabernet Sauvignon 또는 Montes Alpha Cabernet Sauvignon과 함께 즐기는 세트 메뉴도 스페셜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간: 2014년 11월 1일부터.

▲수능생 부모를 위한 프로모션 @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 에서는 수능 수험생 부모님들께 그 동안 고생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 할인 및 레드와인을 제공한다. 자녀의 수험표를 가지고 가든 테라스를 방문하면 30% 특별할인과 와인 한잔 (1인당) 을 제공하며, 테이블 당 최대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2014년 11월 13일 ~ 11월 30일까지.

문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가든 테라스’ (02)3282-6121

suntopi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