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진짜가 나타났다"…tvN '코빅'에도 등장 '네티즌 궁금증 폭발'
엔터테인먼트| 2014-11-05 12:21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의 조세호, 이상준, 이진호도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문구의 피켓을 든 사진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JTBC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중인 가나 출신 유학생 방송인 샘오취리가, 4일에는 빅스(VIXX)와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이어 5일 오전에는 '코미디 빅리그' 출연진도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피켓을 든 사진이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SNS에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코미디 빅리그'와 '코빅열차' 등 각종 방송으로 왕성한 활동 중인 조세호는 반 뿔테 안경을 쓴채 옅은 미소를 머금고 '진짜가 나타났다'는 피켓을 들고 있으며, 같은 프로그램 '코빅열차'와 '사망토론' 코너로 활약 중인 이상준은 대기실 테이블에 올라앉아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며 피켓을 들고 있다, '썸&쌈에 출연중인 이진호 역시 가발을 쓴채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피켓을 들었다.

지난 3일 부터 샘 오취리, 빅스, 제국의 아이들 광희에 이어 조세호, 이상준, 이진호 등 개그맨까지 별다른 설명 없이 '진짜가 나타났다'는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이 연일 공개되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된 상황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