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자가지방이식으로 동안얼굴 만들기
라이프| 2014-11-05 16:03

시간이 흐르고 나이가 들면 거울을 볼 때마다 볼륨 없고 축 쳐진 자신의 얼굴을 보면 한숨만 나운다.

바쁘게 하루하루 살다보니 얼굴의 주름과 처지는 현상은 당연한 인생의 흔적이다. 이에 최근에는 나이를 불문하고 동안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그렇다면 다양한 방법 중 한 가지 방법인 자가지방이식이란 무엇일까? 내 몸의 허벅지, 복부, 엉덩이 등 불필요한 지방이 축적된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한 후 원심분리기를 통해 순수지방만을 뽑아 얼굴 또는 원하는 부위에 주입하는 시술이다.

이전처럼 단순하게 볼륨이 꺼진 부위에 지방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얼굴 전체에 입체감을 만들어 탁월한 동안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부위로는 이마, 눈 밑 애교살, 팔자주름, 볼 살과 힙업 같은 바디라인까지 시술이 가능하다.

얼굴에 살이 빠지고 피부가 처진 경우, 뚜렷한 얼굴라인을 원하는 경우, 볼륨과 동시에 날렵한 이미지를 원하는 경우, 피부에 탄력을 주고 싶은 경우 이 시술을 선호한다.

시술은 절개가 아닌 바늘구멍으로 이루어지며 시술시간은 개인에 따라 다르며 부위에 따라 30분에서 1시간정도가 소요된다. 당일 퇴원과 시술 다음 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명동미탐클리닉 김광태 원장은 “자신의 노력으로 젊음을 되찾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며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후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진행하기를 권한다”고 조언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