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에브리타운 for Kakao', 조합원에 큰 혜택을! '조합상점' 등장
게임세상| 2014-11-18 10:5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한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18일,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조합상점'으로, 조합원으로 등록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및 지원금을 선물하고, 전용 상점을 통해 더욱 특별한 타운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이다.

전용 조합상점에서는 '치즈그라탕 전문점'과 '하늘 고양고양 열기구', 새로운 주민 '퐁퐁'이 포함된 '베네치아 퐁퐁' 랜덤박스를 첫 선보이고, 신규 조경물 6종도 공개했다.

특히, 조합원 등록을 원하는 이용하는 '알뜰/ 실속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반영되어, 일정 기간 동안 매일 '조합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 조경물과 달리 레벨상승이 가능한 랜드마크 '세계수 묘목'과 함께, '밀푀유 전문점'과 '푸딩케이크 전문점', '규동 전문점' 총 3개의 신규 전문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또한, 한번에 여러 개의 생산품 획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작물 3종 및 프리미엄 '케첩공장'과 '고추장 공장', 더욱 알뜰하게 타운을 꾸밀 수 있는 '부티크', '디저트' 패키지도 추가됐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