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따블르)
갓 튀겨낸 치킨, 돈까스 마음껏 즐기는 광주맛집 ‘돈치애가’
라이프| 2014-11-19 14:44

 

바삭하고 고소한 맛의 치킨과 돈까스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간식으로 꼽힌다. 이에 야식이나 간식을 먹을 때 한번쯤은 치킨을 먹을지, 돈까스를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데. 맛의 고장이라 불리는 광주에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맛집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광주 우산동에 위치한 ‘돈치애(愛)가’이다.

돈치애가는 갓 튀겨내 살코기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함이 살아있는 돈까스와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광주맛집 블로거들 사이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돈까스는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등심, 치킨, 생선까스가, 치킨은 후라이드와 양념이 준비되어 있다.

느끼함이 걱정인 고객을 위해 신선한 샐러드는 물론이고 수육, 잡채, 치즈등갈비와 같은 한식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한 탕수육, 스파게티, 미트볼 등 추운 겨울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류를 비롯해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는 요거트, 케이크, 과일 등 디저트 종류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맛깔스러운 음식뿐만 아니라 맛집으로 꼽히는 이유로 인테리어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자연 친화적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넓은 공간은 25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하며, 식사 공간은 각종 나무와 그림으로 쾌적하게 꾸며 카페와 같은 아늑한 느낌을 준다. 이처럼 넓고 쾌적한 공간은 가족외식, 단체회식, 송년모임, 각종 파티를 진행하기에 좋다.

현재 돈치애가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돈치애가의 돈까스와 치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현장에서 포장 판매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언제나 최상의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신선한 고기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고 있다. 앞으로도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이 행복을 느끼고 돌아갈 수 있는 특별한 맛집으로 맛있는 요리와 친절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우산동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맛집 돈치애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est-buff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