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광대축소술로 인한 볼처짐, 걱정할 필요 없어
라이프| 2014-11-21 14:00

 

과거 성형수술을 받는 사람들은 대게 눈, 코를 많이 받았지만, 최근에는 턱, 광대뼈, 가슴 등 다양한 부위를 성형 받는 사람들이 많다. 이처럼 성형수술 받는 부위가 많아진 이유는 의학기술이 발달하여, 보다 정교하고 안전해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뼈를 깎거나 자르는 등 뼈를 다루는 수술은 체계적인 검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진행해야 한다.

부드러운 인상과 매끄러운 얼굴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받는 광대축소술은 볼처짐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의 광대축소술은 ‘일자 절골 광대축소술’이라고 하여, 고정핀을 이용해 절골된 부위를 고정하지만, 아래에서 받쳐주고, 충분히 고정해주지 못했기 때문에 볼처짐이 발생하는 원인이 되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를 예방하는 방법이 있다.

‘3D복합광대축소술’은 L자로 절골하여 절골된 부위가 맞물려 아래에서 지탱해주는 지지대 역할을 하고, 고정핀이 한번 더 뼈를 튼튼하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 박리범위를 최소화하여 볼처짐을 예방한다.

유니크성형외과 이준혁 원장은 “’3D복합광대축소술’은 기존의 광대축소술의 단점을 개선한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혹시나, 광대축소술에 대해서 고민한다면, 뼈를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 시 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환자를 돈벌이 수단으로 생각하여,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으로 진행하는 일부 성형외과를 찾기 보다는 수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안전하게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크성형외과는 ‘제8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병원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으며, 1:1 개인별 맞춤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