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알뜰한 결혼준비 돕는 결혼박람회, 웨딩스토어 웨딩&혼수초대전
뉴스종합| 2014-11-25 10:01

올해 윤달을 피해 2015년 봄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로 한창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웨딩홀 예약부터 스드메(스튜디오 웨딩 리허설촬영,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혼수 등 작은 부분까지 하나하나 확인하며 결혼준비를 하다보면 예식도 올리기 전에 지쳐버리기 일쑤다. 특히 결혼식 당일 하루만을 위해서도 큰 돈을 들여야 하는 최근 예식 트렌드 덕분에 많은 예비부부들은 결혼에 대한 기대감과 행복감 보다는 고민과 한숨만 늘어간다.

이러한 예비부부들에게 최근 웨딩박람회는 한 눈에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혼수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인기를 얻으며 결혼준비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11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3일간 청담동 웨딩스토어 사옥에서 개최되는 웨딩스토어의 29번째 VIP 웨딩&혼수 초대전은 실속있는 가격에 좋은 품질의 웨딩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결혼박람회로 매회 만족도가 높다.

웨딩스토어의 웨딩초대전은 체계적인 교육과 실무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웨딩플래너의 1:1 심층 상담 및 고객 밀착케어로 기존 방문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초대전에서는 명품 수입드레스 피팅전을 준비해 직접 수입드레스를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했다.

129만원, 159만원의 저렴한 비용에 스드메 패키지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패키지’ 또한 인기가 높다. 패키지에는 리허설촬영과 본식에 사용하는 드레스와 턱시도, 헤어·메이크업 및 웨딩 앨범이 포함되어 있고, 전문 플로리스트의 부케 세트(부케, 부토니아, 코사지)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

초대전에 신청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베라왕의 정품 슬립, 1명에게 푸켓 풀빌라 허니문 무료 숙박권, 1명에게 우신 3부 다이아몬드, 1명에게 신랑 맞춤 한복 무료 제작 등의 기회가 있다.

초대전에 방문하는 방문객 중 선착순 50쌍에게는 일러스트 미니체중계를 증정하고, 방문객 전원에게 셀카봉, 웨딩 필수품인 웨딩수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당일 계약자에게는 전기오븐, 부케, 식전동영상, 모바일청첩장, 미니드레스, 동생 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허니문 상담자에게는 여권커버,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 알찬 정보가 준비되어있는 웨딩스토어의 VIP 웨딩&혼수 초대전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초대전 신청은 웨딩스토어 홈페이지( http://wedding-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