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유진성형외과,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확대 지원자 모집
라이프| 2014-11-25 13:44

유진성형외과(원장 강태조)에서 다음달 12월 대만에서 열리는 ‘제3회 대만 성형외과 학회 초청 세미나’ 관련 강연 발표를 위해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확대를 원하는 여성으로 모집기간은 11월 21일(금요일)부터 12월 6일(토요일)까지이며 발표는 12월 8일(월요일)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강연 발표를 위한 지원자 선정이 되면 12월 2째 주중 수술이 진행될 예정이며, 수술은 ‘하베스트젯2’로 진행된다.

‘하베스트젯2’는 기존 방식인 지방을 긁어내는 형태가 아닌 일정한 압력의 물을 분사하여 지방조직을 그대로 흡입함과 동시에 필터링이 이루어지는 시술로 불순물은 제거되고 순수 지방만을 걸러내어 지방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기존 자가지방이식보다 높은 생착률을 보이고 있다.

12월 대만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성형외과 의사들이 참석하는 큰 규모의 세미나로 강태조 원장은 자가지방이식을 이용한 가슴확대에 관련된 강연을 할 예정이다.

유진성형외과는 6,000건 이상의 자가지방이식을 시행한 곳으로 국내 최초로 하베스트젯1,2를 도입하였으며 강태조 원장은 아시아 최초 “하베스트젯 키닥터”로 공식인증 되었다.

이번 지원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팝업창 또는 게시판,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