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동아출판, 자기주도학습 가능한 ‘백점맞는 월간지’ GS홈쇼핑서 선봬
뉴스종합| 2014-12-01 10:02

전과목 문제풀이 및 온라인 강의로 구성.. 창의사고력도 기를 수 있어

교육전문기업 동아출판㈜(대표 이재석)이 2015년 신학기용 자기 주도 학습프로그램 월간 교재 ‘백점맞는 월간지’를 오는 4일 오후 12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백점맞는 월간지는 초등 전학년 대상의 교과 진도 대비 학습교재 및 학교 시험 대비 평가교재로 1,2학기 동아전과와 3학년 기준 총 71종의 교재, 전과목 문제풀이 온라인 강의로 구성돼 있다. 개념 학습부터 전과목 학교 숙제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어 지난 5년간 꾸준히 사랑 받은 동아출판의 대표 학습지이다.

백점맞는 월간지는 매월 백점맞는 수학의 개념편/문제편, 학부모 지도서와 백점맞는 평가 개념편(국어, 사회, 과학)/문제편, 학부모 지도서 그리고 국어/수학/사회/과학 생활 속 창의사고력 프로그램이 기본 제공된다. 여기에 추가로 시험대비를 위한 단원평가 문제집, 기말고사 문제집이 제공되며 1,2학기 동아전과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15학년도 백점맞는 월간지에는 수시평가, 단원평가 대비용 단원평가 문제집 4권이 추가됐으며 통합 교과학습은 물론 스토리텔링, 서술∙논술형 평가 대비가 가능한 전과목 <생활 속 창의사고력 프로그램> 월간교재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생활 속 창의사고력 프로그램>은 새 교육과정에 맞춘 신개념 교재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의 교과개념을 실생활 속에 적용한 다양한 문제로 구성되어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모르는 문제나 틀린 문제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 스스로 해결이 가능해 아이의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 주며 교과 개념 강의로 부족한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준다. 온라인 강의는 백점맞는 월간지 연간구독 회원이라면 누구나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아출판의 이재석 대표는 “동아출판의 69년의 초등교육 노하우로 만든 백점맞는 월간지는 2009년 론칭 후 5년 동안 초등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꾸준한 월간 학습을 통해 규칙적인 학습 습관은 물론 창의적인 사고력까지 키울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