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동안 시술,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로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라이프| 2014-12-01 15:00

어느덧 올해도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유난히 많은 연말이면 여성들의 외모 콤플렉스도 평소보다 심해지게 된다. 바빠서 자주 보지 못했던 친구, 지인들을 오랜만에 만나다 보니 외모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고, 콤플렉스가 두드러져 보여 우울해지고 마는 것이다.

이에 최근 간편하게 외모 콤플렉스를 개선해줄 수 있는 쁘띠 시술을 찾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가장 대표적인 시술은 필러로, 낮은 콧대나 납작한 이마, 꺼진 볼, 깊은 팔자주름, 무턱 등 대부분의 외모 콤플렉스를 단 몇 분 만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따로 회복기간이 필요치 않아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인체 무해한 필러 물질을 채워 넣어 볼륨감을 살리는 필러 시술은 동안의 필수 조건인 주름 없이 탱탱한 얼굴을 되찾게 해 주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히알루론산 필러의 경우 생체 안전성이 높고 제거 또한 용이해 필러 시장의 약 80%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지속기간이 1년 미만으로 짧아 자주 시술 받아야 한다는 점이 한계로 꼽힌다.

이에 최근에는 기존 필러의 단점인 지속기간을 늘리면서도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자가지방이식과 필러의 장점만을 모은 ‘큐오필’이 그것으로,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PRP를 분리해 티슈필 필러와 혼합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코나 턱 등 특정 부위만 시술하는 것이 아닌 얼굴 전체적인 볼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다양한 콤플렉스를 한 번에 해결하고 보다 조화로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자가지방이식의 단점인 부기로 인한 긴 회복기간이 필요없고, 기존 필러의 단점인 짧은 지속기간을 보완하여 긴 기간 동안 유지가 가능하도록 했다. 자신의 몸에서 추출한 성분인 만큼 안전성도 높고 이물감도 없어 최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산 피부과 넬클리닉 이경은 원장은 “큐오필을 통해 눈밑꺼짐을 해결하며 앞광대 미드페이스 시술을 받을 경우 보다 볼륨감 있고 생기 있는 동안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며 “큐오필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만큼 생소함에 시술을 망설이던 이들도 받고 난 뒤에는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