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스마트폰-PC 무선연동 ‘와이링크’ 16% 할인
뉴스종합| 2014-12-01 17:04
유브릿지, 양방향 제어 미러링 솔루션 출시기념 17일까지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미러링솔루션 전문기업 유브릿지(대표 이병주)는 양방향 풀 미러링솔루션 ‘와이링크(Y’LINK)’ USB동글<사진> 출시를 기념, 와이링크 홈페이지와 티몬을 통해 16% 할인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이 미러링솔루션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무선으로 PC에서 활용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USB동글 형으로 출시됐으며, 영상과 음성을 동시에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링크 USB동글은 무선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제어하며 영상과 음성신호까지 미러링하는 기술이 적용돼 PC환경에서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OS를 PC처럼 사용하는 것에 최적화됐다. 

<사진설명>PC와 스마트폰간 양방향 제어가 가능한 미러링 솔루션 ‘와이링크’.

애플의 에어플레이는 애플 제품군에만 적용되지만,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와이링크 USB동글이 가장 발전된 형태의 서비스로 기기간 간단한 무선 접속과 핫스팟모드 시 빠르고 안정적인 미러링품질을 구현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출시 기념행사를 통해 와이링크 USB동글 하나로 폰투 내비게이션 미러링서비스인 ‘카링크’ 기능까지 추가로 사용이 가능한 솔루션이 제공된다. 와이링크에 카링크 기능이 포함된 제품가격은 5만9000원이지만 4만9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스마트폰의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인 티맵, 김기사 등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멜론, 엠넷 등 음원스트리밍 서비스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멀티태스킹으로 내비게이션 화면 중 절반은 내비게이션 기능을, 나머지 절반은 스마트폰으로 쓸 수 있다.

freihei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