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따블르)
이수역맛집 멕시칸주점 '아미고스' 모임장소로 최적
라이프| 2014-12-02 14:20

서울 이수역에 위치한 멕시칸 주점 아미고스가 KBS 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되면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미고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멕시칸 정통의 핫소스로 매운 맛을 좋아하는 손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멕시칸 정통 핫소스는 이곳을 운영하는 서형석 대표와 그의 가족이 개발한 소스다.
 
‘아미고스’는 30여 년간의 외국 생활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 온 서형석 대표와 가족이 운영하는 곳이다. 서형석 대표는 오랜 외국생활 중 매운 한국음식이 그리울 때면 멕시칸 푸드를 즐겨 먹었다고 한다.

한국에 돌아 온 서 대표는 이런 경험을 살려 오랜 연구를 거듭한 끝에 멕시칸푸드와 한국의 편안한 주점 분위기를 접목시킨 ‘아미고스’를 창업하게 된 것이다.

아미고스는 멕시칸푸드를 즐기며 맥주를 마실 수 있고, 해물누룽지탕에 소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멕시칸푸드 메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미고스에는 서형석 대표만 있는 것은 아니다. 서 대표 부부와 그의 어머니 그리고 처남 부부까지 총출동해 함께하는 가족 경영을 통해 넓은 매장을 따뜻한 가족의 온기로 채워 내 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아미고스가 자랑하는 대표적인 멕시칸 음식은 브리또, 타코, 퀘사디아가 있으며 피자, 파스타와 각종 탕 요리 등 다양한 메뉴와 세계 여러 나라의 맥주와 생맥주, 양주, 소주까지 마련돼 있다.

이에 저마다 입맛이 다른 사람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즐겨 이용되고 있으며 한 번 찾은 손님들의 재방문율이 높다.

여기에 더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7시 이전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는 감자튀김이나 나쵸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는 한 사람에 한 잔씩 데낄라 또는 에이드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미고스 서형석 대표는 “흡연실과 룸, 단체석을 갖추고 있어 연말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예약이 늘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아미고스에서 즐거운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미고스의 자세한 위치 또는 예약 문의는 전화(02-592-0045)를 이용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