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뉴트로지나, 올리브영에서 ‘겨울 브랜드 세일’ 실시
뉴스종합| 2014-12-04 10:14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www.neutrogena.co.kr)는 오는 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20% 할인하는 ‘겨울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뉴트로지나의 ‘겨울 브랜드 세일’은 겨울 보습의 강자로 불리는 브랜드인 만큼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로션, 핸드크림, 립밤 등 보습제품부터 베스트셀러 클렌징 제품까지 현재 올리브영에서 판매중인 뉴트로지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겨울 맞이 할인 이벤트이다.(일부품목 제외)


이번 이벤트에서 할인되는 제품에는 작년 신제품 핸드크림 중 판매율 1위를 기록한 ‘노르딕 베리 핸드크림’과 올해 새로 선보인 ‘노르딕 베리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등 인기 바디케어 라인 ‘노르딕 베리’를 비롯하여 출시 후 일부 매장에서 품절될 만큼 주목을 받은 클렌징 신제품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 2종도 포함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뉴트로지나가 12월 한달간 카페베네에 진행중인 ‘노르딕 베리 바디로션 출시 이벤트’로 증정된 2000원 올리브영 DC쿠폰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뉴트로지나 ‘노르딕 베리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계산 시 카페베네 트레이 매트에 인쇄된 쿠폰을 올리브영 매장 직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