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메가성형외과 이영대 원장, 베트남성형외과학회 초청 ‘최신 가슴확대수술법’ 강의 발표
라이프| 2014-12-11 15:21

메가성형외과 이영대 원장이 베트남성형외과학회의 초청으로 최신 가슴확대수술을 주제로 한 강의를 발표했다.

메가성형외과 이영대 원장은 12월 6~7일 양일간 베트남 호치민시 에쿼토리얼 호텔에서 열린 베트남성형외과학회(회장 Dr.Le Hanh)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열린 국제학술대회에 참가, 최신 성형외과 트렌드에 대한 강의를 발표했다.

베트남성형외과학회에서 주최하는 학회는 베트남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성형외과 학회로, 아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글로벌 성형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 행사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베트남성형외과학회의 학회초청강연자로 현장을 방문한 이영대 원장은 최신 가슴확대수술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Myth and truth of IMF approach for optimal breast sugery’라는 강의 주제를 발표한 이영대 원장은 “최신 가슴확대수술법의 선두주자는 ‘물방울 가슴성형’”이라고 말했다.

이 원장은 “동양 여성들은 대체로 피부가 얇고 흉곽이 좁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모양을 낼 수 있는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성형이 가장 적합하다”며 물방울 보형물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만들어진 보형물로 윗부분은 얇고 아래로 가면서 볼록해지는 물방울 모양의 특징으로 인해 왜소한 체형을 가진 동양 여성들에게 가장 적합한 보형물로 평가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누워있을 때 처지는 정도나 볼륨의 정도가 실제 가슴과 흡사하여 최근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으며, 기존의 가슴확대수술보다 이물감이나 부작용이 적다는 강점이 있어 안전한 성형이 가능하다”라며 이번 강의의 핵심 내용을 언급했다. 현재 최신 가슴확대수술을 정확하게 파악한 강의 내용에 세계 각지의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큰 호응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메가성형외과 측은 “국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영대 원장의 최신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한 강의 내용으로 인해 외국의 전문의들이 가슴성형에 대한 트레이닝 과정을 요청하는 등 연쇄적인 반응을 보였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메가성형외과 이영대 원장은 수많은 학회에서 가슴 성형에 대한 논문을 발표해 국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향후 다양한 학회 강연을 통해 한국의 최신 가슴확대수술법에 대해 널리 알릴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