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의정부 성미S성형외과, 눈매교정술로 쳐지고 졸린눈 탈출방법 제안
라이프| 2014-12-12 15:01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대학입학을 앞둔 여학생들의 눈성형에 대한 상담이 줄을 잇고 있다. 수험생들은 수능이 끝나면 상대적으로 시간적인 여유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이 시기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들 대부분은 수능 후 하는 수술이 첫 수술이라, 더욱 신중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

이 시기에는 여러 성형 중에서도 눈성형에 대한 상담률이 압도적으로 높은데, 눈이 주는 첫인상은 매우 중요하면서 짧은 시간 안에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성형분야 이다. 하지만, 단순히 쌍꺼풀 수술을 받는다고 해서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마다 얼굴이 다르듯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눈 모양을 찾는 것이 쌍꺼풀 수술 시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쳐진 눈, 안검하수 등에 맞는 눈매교정수술을 받는 것이 수술 후의 만족도가 높다.  

눈매교정수술에는 크게 비절개 눈매교정술과 절개 눈매교정술이 있는데, 비절개 눈매교정술은 1-2mm절개창으로 결막을 통해 눈뜨는 근육을 당겨서 묶어주는 수술방법을 사용하며, 절개 눈매교정술은 눈뜨는 근육을 노출시켜서 정확한 계산법에 따라 근육을 세게 잡아주는 수술방법을 통하여 눈매를 교정해준다.

의정부 성형외과 성미S성형외과의 이성미 원장은 “처진 눈, 졸려 보이는 눈의 경우에 눈매교정수술 없이 쌍꺼풀 수술을 하게 된다면 눈매가 또렷하지 못한 상태에서 쌍꺼풀만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없다”며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눈모양에 맞는 만족도 높은 눈성형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