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리딩어스, 토익 전자책 출시…토익스피킹인강 등 동영상 강의 제공
뉴스종합| 2014-12-17 13:50

토익 시험, 스마트하게 준비하려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라

전자책 전문회사 리딩어스(www.readingers.com, 김형수 대표)가 기초 토익의 대명사 권홍반(권오경, 홍진걸), 김민정과 손잡고 ‘친절한 왕기초 토익(RC, LC, 스피킹)’을 지난 15일 출간했다.

권홍반은 토익인강, 토익스피킹인강 등 온•오프라인 동시 수강생 2800명, 토익 최다 및 최대 마감을 자랑하는 유명 토익 1타 강사다. 10년 이상 수많은 수험생을 현장에서 만나 누구보다 출제 유형과 고득점 달성 노하우를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단기 고득점 노하우는 자투리 시간 활용에 있다고 한 목소리로 말한다. 집과 도서관이 아니더라도, 지하철이나 버스로 이동 중 또는 쉬는 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공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

권오경 강사는 “해당 교재는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원어민 성우의 음성과 해설, 토익동영상 강의까지 볼 수 있고, 13년 강의 노하우와 ETS의 출제 코드를 그대로 반영했다. 이 책을 통해 토익 기초를 튼튼히 쌓고 고득점에 한 걸음 더 다가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홍진걸 강사는 “토익 실전에서 문제를 어떤 순서로 접근해야 하고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 하는지 말 그대로 왕기초도 모두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설명했다. 10년 동안의 출제 성향을 분석한 야심작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민정 강사 또한 “토익 스피킹 파트 별 기초 문장을 통해 영어로 말하고 쉽게 문제를 풀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토익인강, 토익스피킹인강 등 토익동영상 강의를 통해 처음 공부하는 학생들도 부담 없이 이 교재를 통해 시험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친절한 왕기초 토익’은 전자책의 장점이 돋보인다. 어려운 문제는 글로 된 해설이 아닌 토익동영상으로 쉽게 설명해 주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훨씬 이해하기 쉽다. 또 한번 다운로드를 하면 인터넷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기 때문에 자투리가 날 때마다 스마트폰을 꺼내 보기만 하면 된다.

현재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딩어스 앱을 다운 받으면 ‘친절한 왕기초 토익’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