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박형식, MBC '방송연예대상' MC 발탁…"즐거움 전하도록 노력할 것"
엔터테인먼트| 2014-12-22 08:39
남성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의 MC를 맡게된 소감을 전했다.

박형식은 "예능인들의 축제인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의 MC가 돼 기쁘고 영광"이라며 "유능한 두 MC 김성주, 김성령 선배님과 함께 시청자 분들께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대세남' 박형식의 MC 발탁으로 올해 '방송연예대상'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박형식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아기 병사'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예능은 물론 가요,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은 2014년 가장 빛나는 대세 스타 중 한 명이다.

박형식은 MC 뿐만 아니라 올 한해 뜨거운 사랑 받았던 '진짜 사나이'의 멤버로 '방송연예대상'에서의 수상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박형식은 지난 2013 MBC '가요대제전'에서도 방송인 김성주와 MC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번 '방송연예대상' 역시 지난해보다 한 층 능숙해진 진행과 더 깊어진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올 한해 훈훈한 외모와 솔직담백 하면서도 자상한 면모로 호응을 얻은 배우 김성령과의 연상연하 MC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55분 전파를 탄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