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슈스케6' 브라이언 박, 22일 '2014 희망풍차 SR 나눔축제' 재능기부 '훈훈'
엔터테인먼트| 2014-12-22 09:47
‘슈퍼스타K6' 출신 브라이언 박이 연말 재능기부로 나눔축체에 동참한다.

21일 밤 브라이언 박은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팬 여러분 저와 내일 오후 9:30~10:30분사이 번개 버스킹 할건데 오실래요?"라는 말로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명동 예술 극장앞에 유리부스 안에서 열리고 있는 음악이 함께하는 ‘2014년 희망풍차 SR 축제’에 감사하게도 재능기부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희망풍차 SR(Serious Request-간절한 호소)란 기부자와 후원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국내의 위기가정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위한 대국민 참여 자선모금 캠페인인데요. 여러분 시간되시고 마음 오시는대로 내일 적십자와 브박과 함께 명동에서 함께해요~”라며 행사 참여를 호소하는 글을 올렸다.


21일 오후 5시부터 24일까지 오후 5시까지 72시간 동안 서울 명동 예술극장앞 사거리에서 펼쳐지는 ‘2014 희망풍차 시리어스 리퀘스트(Serious Request, SR) 나눔축제‘는 기부자와 후원자의 자발적인 챰여를 통해 국내의 위기가정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대국민참여 자선 모금 캠페인으로 대한적십자의 주최로 매년 열리고 있는 나눔문화 축제이기도 하다.

전면이 유리로 된 방송 부스에서 3명의 DJ가 72시간 연속 생방송을 통해 직접 시민들의 노래신청을 받고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대국민 참여 자선모금캠페인 ‘2014 희망풍차 시리어스 리퀘스트(Serious Request, SR)’는 사회의 관심 밖으로 밀려난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를 나누자는 적십자의 간절한 호소 'Serious Request'인 동시에 대중의 참여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Social Response'이다. (사진출처: 브라이언 박 SNS 캡처)

고영권 이슈팀기자 /smuf815@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