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반
대여협, ‘제2회 자벌레 여행기’ 공모전 개최
라이프| 2014-12-22 10:15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대한민국여행작가협동조합(이하 대여협)이 구내관광의 활성화와 여행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발굴하는 ‘제2회 자벌레 여행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겨울 여행 그리고 사랑’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여행 관련 사진 7~8매(가로 2,000픽셀 이상)와 여행기(원고지 15매 또는 A4 2장)를 작성해 대여협 카페 여행기 공모전 코너(http://cafe.naver.com/koreatwc)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내년 1월 15일까지며, 타 공모전 수상작이나 표절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 입상 시 취소된다.

시상내역은 최우수상(여행상품권 30만원 상당) 1명, 우수상(여행상품권 20만원 상당) 2명, 장려상(여행상품권 10만원 상당) 1명을 선정하며, 수상작은 인터넷 여행전문지인 ‘트래블바이크뉴스’에 게재된다. 접수기간은 내년 1월 15일까지며, 타 공모전 수상작이나 표절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 입상 시 취소된다.

대여협 이동미 이사장은 “천편일률적인 여행 패턴이 아닌 자신만의 여행관과 경험을 글로 표현하며, 진정한 여행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마련된 여행기 공모전”이라며 “이번 2회 공모전의 주제는 ‘겨울 여행 그리고 사랑’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suntopia@heraldcorp.com
랭킹뉴스